교회소개
담임목사&인사말
우리는 복음으로
살아나고, 살아내고, 살려내는,
동경시부야복음교회입니다.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이 땅의 희망입니다.”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고, 불법이 성하며, 서로 미워하고, 사랑이 식어지고 있는 때에 하나님은 세상의 희망으로 교회를 심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교회를 통해 세상을 회복시킬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그러한 주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기 위해, 이 땅에서 그리스도의 향기와 편지가 되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향기의 역할과, 복음을 전하는 살아있는 편지들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특별하고 소중한 교회입니다.”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일본인 교회가 아닙니다. 한국인 교회도 아닙니다.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일한교회’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특별하고 소중한 교회입니다. 교회는 그리스도 안에서 민족과 언어와 문화를 뛰어 넘어 오직 복음으로 하나됨을 이뤄야 합니다. 그것이 세상의 동호회와 다른 점입니다.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그러한 하나님의 마음에 어울리는 교회가 되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있지만, 서로 이해하고, 용납하고, 사랑하며, 예수 그리스도께 우리의 시선을 맞추고, 함께 주님을 바라보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다섯 가지 본질에 집중합니다.”
하나.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매주마다 은혜가 넘치고 영감있는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하나.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우선으로 두고 있으며, 그렇기에 체계적인 ’기노스코 성경훈련‘에 힘쓰고 있습니다. 하나. 동경시부야복음교회에는 함께 웃고 함께 울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나누는 소그룹 모임이 있습니다. 하나.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다음 세대를 세워가기 위해 어린 아이들을 사랑으로 품고, 어렸을 때부터 신앙의 습관을 기르게 하고, 자라나면서 신앙의 고민을 스스로 하는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 동경시부야복음교회는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을 위해 C&MAJ 교단에 가입하여, 국내외 선교사님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국내 선교 및 해외 선교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 땅에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바로 그 교회가 되기 위해 당신과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동경시부야복음교회 담임목사 김현